[IT]애플 워치(Apple Watch) 6 스마트 워치 리뷰
본문 바로가기
정보창고

[IT]애플 워치(Apple Watch) 6 스마트 워치 리뷰

by 포비포비 2021. 9. 14.
반응형

[IT] 애플 워치(Apple Watch) 6 스마트 워치 리뷰

Apple Watch 6은 밝은 디스 플레이, 빠른 충전, 산소 모니터링 등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스마트워치입니다.
그것은 부드러운 실행, 매끄러운 햅틱 및 불편 없는 배열로 클라이언트의 호기심을 자아냅니다.

 

 

Apple Watch 경험에 대한 모든 것이 공격적으로 일관성이 있으며, 이것이 Apple Watch가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이유에 대한 필수적인 동기입니다.
Apple Watch 6은 흥미롭게도 혈액 산소(SpO2) 검사를 제공합니다.

 

 

일반 보기에서 더 훌륭하고 일관되게, 고도계에 표시되며 더 빠른 칩을 제공합니다.
적대적인 스마트워치 제조사들은 제품을 더 크게 발전시키고 있는 반면, 애플은 점진적인 주기(18시간 배터리 수명)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watchOS 7 프로그래밍 업데이트는 Apple Watch 수면을 포함하여 몇 가지 귀중한 도구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수많은 새로운 시계 모드와 시계 그룹이 있습니다.

 

Series 4 이상에서 Apple Watch 6으로 도약하는 하드웨어, 되살아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및 장식의 조합은 보다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어쨌든 Apple Watch 6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보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Apple이 추후에 Apple Watch 6을 단종하고, 교체품인 Apple Watch 7로 대체할 것이라고 전적으로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eries 6에서 가장 뛰어난 Apple Watch 할인 중 하나를 발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Series 7까지 연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Apple Watch 6이 종료되고 Apple Watch 7로 대체될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Apple Watch 7은 수평 가장자리, 수평 쇼케이스 및 더 큰 화면 크기로 완성되어 상당한 업그레이드가 예상됩니다.

Apple Watch 7의 비용 및 웰빙 조항은 이전과 같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Apple Watch 7 배터리 수명은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6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혈액 산소 적용은 내가 측정했을 때 거의 99% 혈중 산소 수치를 얻었는데 95% 이상은 정상으로 간주됩니다.
Blood Oxygen 응용 프로그램은 정말 철저합니다.

 

간결한 혈액 산소 개요를 제공하고 요청 시 판독을 통해 고객에 현재 상태를 알려주게 됩니다.
산소포화도 모니터링은 95%~100%의 측정이 이상적인데 15초 주문형 판독과 주기적 확인으로 혈중 산소 농도를 알려주게 됩니다.

 

또한 애플 워치의 수면 추적 기능은 밤에 같은 시간대에 잠자리에 들게 하여 수면 목표를 설정하고 취침 시간을 정하는 것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watchOS 7 업데이트는 피트니스 활동 추적을 추가하여 사전 설정된 운동 라이브러리입니다.
Apple Fitness Plus도 지원하여 이동성 측정항목, 손 씻기 타이머, 시계 모드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동성 측정항목은 고령자의 걸음걸이 비대칭, 속도, 보폭 등의 사항을 파악하는 데 좋습니다.
밝기를 볼 때 내부에서 분명히 Apple Watch 6의 프레젠테이션은 공개된 대로 Apple Watch 5보다 더 훌륭합니다.

 

밖에서 직사광선 아래에서는 크게 차이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제품을 옆에 보니 Apple Watch 6의 화면이 실제로 더 빛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Apple은 인포그래픽을 버리게 만드는 완전히 새로운 시계 모드를 출시했습니다.
Typograph 강렬한 디자인 계획에 열광 하지만 비록 미모 티콘, 줄무늬 및 아티스트 옵션 선택이 캐릭터를 이용하여 개성 있게 보이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타제품의 오래된 모듈식 얼굴에 대한 추가 지원으로 인해 Apple의 얼굴 인식은 예상했던 것보다 좋아졌습니다.
배터리 수명을 볼 때 Apple Watch 6은 Apple Watch 5, Apple Watch 4 및 Apple Watch 3과 매우 흡사하게 18시간 동안 평가됩니다.

 

밝기가 밝은 상태로 Apple Watch 6은 약 90분 정도에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솔로 서클 밴드로 신축성이 있고 고정시키는 것이 없는 밴드는 일반적인 스포츠 밴드를 대체하는 특별한 것 같았지만, 결국 모범적인 클래식 타입으로 돌아왔습니다.

 

허용할 수 없는 성능 서클 크기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저는 그것을 제 손으로 잡아당기는 것을 싫어합니다.
한 가지 주목해야 할 점은 Apple Watch 6은 조직의 새로운 관리 용이성 드라이브의 기능으로 강제 커넥터와 함께 발송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Apple Watch만큼 손목에 딱 맞는 스마트워치는 아직 많지 않습니다.
시계 마감 처리와 관련하여 Apple Watch 6은 제한적인 파란색 및 항목 빨간색 하우징으로 제공됩니다.

 

색상에서 은색, 금색, 희미한 빛이 아직 매끄럽긴 보이긴 하지만 밝은 기술 영역에 진입하는 Apple Watch의 능력을 높이 평가합니다.

 

OLED에서 microLED로의 디스플레이로 전환된다는 토크 체인지가 되지는 않았지만 한눈에 볼 수 있는 상시 켜짐을 제공합니다.

 

Apple은 일관된 설정이 이번에는 두 배나 훌륭하다고 말하며 내 시각적 인식을 유지합니다.
측정을 시도할 가치는 없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시리즈 5보다 더 선명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Apple Watch 5와 Apple Watch 6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산소포화도 모니터는 건강에 관심을 갖기에 충분한 도구입니다.

 

슬림한 디자인과 매끈한 소프트웨어로 계속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여 사용자 편의성이 날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적합한 제품을 결정하도록 개인적인 생각을 추가하였는데 구매자가 제품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